티스토리 뷰

news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정보 큐레이트 2022. 9. 21. 08:15
반응형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사이트

아래에서 바로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로지텍 마우스 드라이버 다운로드 바로가기

로지텍 스토리

로지텍은 사람들이 삶 속에서 일상적으로 사용하는 제품과 경험을 디자인합니다.컴퓨터를 이어주는 PC 주변기기를 선보여왔고, 현재는 음악, 게이밍, 비디오 등의 분야에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멀티브랜드 기업으로서 우리의 삶을 디지털 경험과 연결하고 있습니다. 1981년 스위스에서 시작하여 실리콘 밸리로 빠르게 확장한 로지텍은 제품 디자인에 대한 전문 지식과 전문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로지텍은 초기 단계부터 혁신적인 컴퓨터 주변기기 및 적외선 무선 마우스, 엄지로 조작하는 트랙볼, 레이저 마우스 등을 포함한 수많은 업계 최초 제품을 제작해왔습니다. 우리의 모든 제품들은 사람과 디지털 세계를 연결하고 교감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특별하고 의미 있는 사용자 경험을 만들어 왔고, 그 중심에는 디자인이 있습니다.

전 세계에서 뛰어난 제품력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멀티 브랜드 기업으로 성장했고, 현재 로지텍의 브랜드에는 로지텍(Logitech), 로지텍 G(Logitech G), 아스트로 게이밍(ASTRO Gaming), 얼티밋이어(Ultimate Ears), 제이버드(Jaybird), 블루 마이크로폰(Blue Microphones) Streamlabs이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